오사카 여행 오사카 간사이공항에서 시내가는 방법 총정리
오사카 여행 시 오사카 공항에서 시내로 가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생각보다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걸 아시나요? 여러분의 여행 목적이나 일정, 여행경비에 맞추어 알맞은 방법을 골라보세요. 제가 오사카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을 총정리해드리겠습니다.
열차: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시내로 갈 때 열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JR 서간사이 공항선은 두 가지 옵션 중에서 더 저렴하며, 공항에서 덴노지, 신오사카 등 오사카의 주요 기차역까지 운행합니다. 두 번째로 난카이 전기 철도는 조금 더 비싸지만, 운행시간 간격이 짧고 난바와 오사카 시 항공 터미널(OCAT)과 같은 오사카의 유명 관광지에 다이렉트로 갈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버스:
공항 리무진 버스를 이용하거나 간사이 공항 교통 기업(KATE)등 의 여러 버스회사가 공항과 오사카 시내간 버스노선을 운행한다. 기차보다 정류장이 많고 운행 빈도가 높은 장점이 있고 요금도 더 저렵합니다. 버스티켓은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현장구매도 가능합니다. 다만 어딜 가나 그렇듯 피크 시간대에 차가 막힐 수 있다는 점은 염두해두셔야 합니다.
택시:
가장 비싸지만 가장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짐이 특히 많은 경우 혼자보단 여러 명이 같이 여행을 간 경우 택시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한국에 비해서도 일본 택시요금은 굉장히 비싸기 때문에 한국에서 생각하던 택시요금을 기준으로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공항 셔틀:
호텔에서 공항 셔틀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을 알아볼 때 이 부분까지 고려해서 호텔을 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돈을 받는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도 있지만 대중교통 보다 편리하고 택시보다는 훨씬 저렴한 점, 호텔까지 직접 다이렉트로 운행하므로 시간세이브 까지 가능한 점을 생각하면 유료 셔틀 서비스라도 이용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를 제공합니다. 셔틀 서비스는 사전에 신청해야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오사카 시내까지 가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본인의 여행 목적과 일정과 여행 경비에 따라 달라지겠죠.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선택지를 골라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랍니다.